![]() |
▲출처: 정동원 인스타그램 |
지난 8일 가수 정동원은 울산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된 ‘2022 울산 서머페스티벌’에 출연했다.
정동원은 이날 무대에 올라 ‘나는 피터팬’,‘날봐 귀순’, ‘옆집 오빠’ 등 3곡의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무대에서 정동원은 스트라이프 셔츠에 하얀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소화하며 여유로운 모습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정동원이 선보인 무대 중 ‘나는 피터팬’은 신나고 빠른 템포의 락 장르 곡이다. 이 곡은 정동원이 지난 4월 발매한 첫 미니앨범 ‘손편지’에 수록되어 팬들의 사랑을 받고, 활동을 이어오면서 5월과 6월에는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 2nd 전국투어 콘서트 (2nd JEONG DONG WON’S TALK CONCERT)’를 성료하며 부산, 광주, 서울, 대구에서 총 35,000여 명의 관객을 만났다.
또 최근 종영한 TV조선 '동원아! 여행 가자'에 장민호와 함께 출연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정범식 감독의 신작 '뉴 노멀'에 출연해 부천 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개·폐막식에 참석하는 등 예능과 연기를 넘나들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잡고 있다.
한편, ‘2022 울산 서머페스티벌’은 MBC ‘쇼! 음악중심’과 연계한 공연으로 이달 중 방송 예정이다. MBC ‘쇼! 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15분에 방송된다.
더드라이브 / 박유린 기자 auto@thedrive.onlythebestchoice.com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