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MINI)가 사륜구동 기반 쿠퍼 S 컨트리맨 ALL4 언차티드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미니 쿠퍼 S 컨트리맨 ALL4 언차티드 에디션은 민첩한 사륜구동 차량으로 지형에 상관없이 최상의 주행 경험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모험을 즐기는 운전자에게 어울리도록 설계된 차량은 특히 오프로드 지형에 강한 엔진과 사륜구동 시스템으로 탁월한 주행감을 선사한다.
미니의 트윈파워 터보 기술로 구동되는 4기통 엔진은 최고출력 176마력으로 스포티한 운전의 재미를 더해준다.
시선을 사로잡는 투톤 외관은 하단과 루프의 흰색 부분과 가운데 녹색 조합으로 꾸며졌다. 여기에 전면 범퍼에서 루프, 후면 범퍼까지 이어지는 흰색 부분에 주황색 줄무늬를 포인트 색상으로 적용했다.
투톤 색상은 검은색 헤드램프, 후면의 검은색 컨트리맨 배지, 커다란 검은색 타이어, 전면 펜더의 ‘Unchartered’ 배지와 대조를 이루며 독특한 매력을 완성한다.
내부는 유광 블랙 트림과 조수석 쪽의 언차티드 배지로 미니멀한 감각을 선보인다. 회색 및 흰색의 도어 실 플레이트와 운전대에서 동일한 배지를 확인할 수 있다.
오프로드의 터프함을 갖춘 소형 크로스오버인 새로운 미니 쿠퍼 S 컨트리맨 언차티드 에디션의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더드라이브 / 박도훈 기자 auto@thedrive.onlythebestchoice.com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